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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ONE A/S약관

자세한 문의는 AONE 고객지원 E-Mail로 보내주시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AONE 고객지원센터 E-Mail : aoneintas@aoneint.com




본 서비스 규정은 (주)에이원아이엔티에서 판매하는 제품의 사용 중 발생한 고장 및 문제에 대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표준을 제시함으로써 서비스에 공정함을 기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1)제품 보증기간에 대한 규정

1. 제품의 보증기간은 각 제품에 대한 보증기간이며, 제조자 및 판매자가 제시한 보증서에 의하여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상의 불량에 대하여 유/무상 수리를 보증하는 기간을 말합니다.
2.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가 최우선으로 적용되어 산정되며, 이의 증명은 구입영수증(또는 거래명세서)를 이용합니다.
구입 영수증이 없을 경우 제품별 시리얼 번호를 기준으로 보증기간이 산정되며 유통기한을 감안 최대 3개월 추가 적용합니다.
3.당사와 별도의 계약에 의해 납품된 제품(OEM 등)에 대한 보증기간은 그 계약내용을 기준으로 합니다.
4.제품의 총 보증기간은 제품에 적용된 기간으로 하되, 소모성 부품(쿨링팬 등)의 교환 및 A/S는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2)무상 A/S 적용 및 기간

명시되지 않은 파워 : 무상 1년, 유상 2년
태왕2(EUP 시리즈), STORM, CARE : 무상 2년, 유상 3년
몬스터(MONSTER) Ⅰ/Ⅱ, STORM(500LF/600LF Single Rail) : 무상 3년, 유상 2년
STORM(350LF/400LF/500LF 더블포워드, 600LF A-PFC) : 무상 3년, 유상 2년 (2019년 1월 이후 구매제품 한함)
STORM 500W/600W 80PLUS STANDARD : 무상 3년, 유상 4년
케이스 : 무상 6개월 (USB/AUDIO 단자, 쿨링팬 등의 기능 불량에 한함), 유상 1년
키보드 : 무상 1년
쿨링팬 : 무상 6개월
블루투스 이어폰 : 무상 1년 / 배터리 6개월 / 소모품 3개월
외장하드 케이스 : 무상 1년 / 유상 1년

※STORM의 경우 500LF/600LF Single Rail 2가지 제품의 경우만 무상 3년/유상2년이 적용됩니다.
※단, 구입일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 제조일로부터 유통기간 3개월을 적용합니다.
※BIT 파워 외에 채굴목적으로 사용한 파워는 정상적인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STORM(350LF/400LF/500LF 더블포워드, 600LF A-PFC) 제품의 경우 2019년 1월 이전 구매 제품은 무상 2년,유상 3년 입니다.

1) 구입일로부터 30일 이내에 발생한 제품 불량인 경우 새제품으로 교체해 드리며, 택배 AS 경우 구입 영수증 사본을 동봉하여 로젠택배(편의점 택배는 제외)를 이용해 착불로 보내주시면 더욱 편리하게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30일 이후에 발생한 제품 불량인 경우 수리 및 리퍼제품 교체 처리해 드리며, 택배 AS 경우 편하신 택배를 이용하여 선불로 보내주시면 제품 점검 후 처리해드립니다.
3) 무상 A/S기간 일지라도 소비자의 과실, 사고(화재, 수해, 천재지변 등)로 인한 경우에는 유상 처리 됩니다.
4) 구입 후 이동 시에 취급 부주의로 발생한 손상 및 파손인 경우에는 유상 처리 됩니다.
5) 유상 처리 받으신 제품은 동일 불량에 한하여 3개월 무상 보증 됩니다.
6)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의 경우 구입영수증으로만 서비스 기간이 적용되며, 구매내역이 확인되지 않을 시 서비스가 불가 할 수 있습니다.



(3) A/S 불가 판정

1) 제품 개조(임의 분해) 및 용도 변경시 A/S 불가합니다.
2) 외관 파손시 A/S 불가합니다.
3) 서비스 기간이 종료 된 제품은 A/S 불가합니다.



(4)택배비 산정 기준

1) 초기불량(구입일로 30일 이내) 발생시 운송비용은 당사가 모두 부담합니다.(로젠택배만 가능/편의점택배 제외)
[발송시 반드시 초기불량을 명시해 주시기 바라며, 초기불량 명시와 영수증이 없을 경우 택배비는 반반씩 부담됩니다.]
2) 무상 보증 기간(30일 이후)일 경우 소비자와 당사가 반반씩(선불원칙) 부담합니다.
3) 무상 보증 기간일지라도 소비자의 과실이 명백히 인정될 시(개조 및 용돈변경)에는 소비자가 모두 부담해야합니다.
4) 유상 기간일 경우 소비자가 모두 부담합니다. (단, 유상수리 후 30일 이내 동일 증상으로 A/S 요청 시 당사가 모두 부담합니다.)
5) 택배비는 일반 택배를 기준으로 제품 구입일 또는 기간 상관없이 퀵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에는 소비자가 전액 부담해야합니다.

◆ 발송 시 주의 사항 ◆
* 외장하드케이스는 하드디스크를 포함해 발송 할 경우 운송중 제품의 파손 및 분실 우려가 있으므로 사전에 전화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이 경우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품 발송시 받으실 성함, 연락처, 주소와 불량증상을 별도로 꼭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당사에서 부담하는 택배비의 경우 국내에 한정하여 부담해드립니다.



(5)A/S 소요기간

방문시 당일 처리를 원칙으로 하지만,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 발송일 기준으로 3일에서 최대 7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센터를 직접 방문해 주시면 보다 빠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며, 증상에 따라 며칠 소요가 될 수 있습니다.
※택배 이용시 성함, 연락처, 주소를 정확히 기재하지 않으실 경우 처리기간이 지연되게 됩니다.



(6)기타 사항

* 소비자에 의한 변심 및 불량으로 인해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을 반납하고 차액을 지불하여 상위 제품으로 교체하는 보상판매는 하지않습니다.
* 모든 A/S 처리에 있어서 선 조치 A/S는 불가능합니다.
반품이나 환불의 경우 제품을 구입한 판매점에서만 가능합니다.
* 외장하드케이스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된 데이터는 제조업체에서 보증하지 않습니다. 데이터는 항상 2중으로 백업하여 사용하시기바랍니다.
* 서비스 기간이 종료된 제품에 대해서는 제품 불량으로 생긴 어떠한 재산적 손실에 대해서도 책임 및 보상을 하지않습니다.
* 제품의 특성상 먼지 및 이물질 등으로 인한 고장이 생길 수 있으니 정기적인 점검을 통해 관리 하시길 당부 드립니다.
* (주)에이원아이엔티는 제품의 수리와 교환을 보증합니다. 하지만 제품개조(임의 분해) 및 용도를 변경하여 사용함으로 인한 피해 또는 사업적 손실과 서비스 종료 이후에 발생한 부수적 손실은 책임 지지 않습니다.



(7)택배 보내실 곳

* 우편번호 : 04370
* 주소 : 서울 용산구 새창로45길 6-4 다안빌딩 B1(신계동) / 서울특별시 용산구 신계동 22-1 다안빌딩 B1
* 받는이 : AONE고객지원센터 / 연락처 : 1566-2621



(8) A/S 비용 입금 계좌

* 기업은행 : 284-071202-01-029
* 예금주 : (주)에이원아이엔티